들어가기에 앞서 안녕하세요 베이스크림 입니다. 이유를 만들기로 했습니다. 우리가 제품을 만들고, 서비스를 제공하고, 문화적 활동을 하는 것에 대해서요. 거창하지 않게요.더욱 솔직한 이유를 만들고 표현하려고 합니다. 의미 없는 다짐을 또 했습니다. ‘그냥 하자(Just do it)’는 더 이상 설득력이 없다. 출처: Pinterest 2025년에 들어 당연하게도 희망에 가득 찬 상태로 다양한 활동들을 기획하고, 작년보다 더 잘해야 한다는 강박과 함께 변화를 꾀하고 있었습니다. 그런데, 행위에만 몰두하고 이유를 나중에 끼워 맞추는 과오를 다시 반복하고 있는 우리를 발견했습니다. 변화가 필요합니다. 여러분의 새로운 다짐들도 ‘행위’ 가 먼저이지 않나요? 베이스크림은 2013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무수한 활동들을 하면서 유의미한 결과를 얻었지만, 우리가 목표하는 성취를 몇 퍼센트나 이루었는지 생각해봅니다. 클리크 조정으로 성공으로 향하는 영점 조절 안정적 성공 탄착군(탄알 자국의 무리)이 형성된 사격용지 수많은 실패 속에서, 때로는 그것을 경험치로 전환하며 “실패는 성공의 어머니”라고 스스로를 위로하기도 했습니다. 더 이상의 실패는 지겹습니다. 모든 행위에 성공 탄착군을 형성하겠다고 새롭게 다짐했습니다. 그렇다면, 어떤 식으로 해야 할까요? 성공 방정식은 이러합니다. 출처: Samantha Snipes 베이스크림이 정의하는 성공 방정식은 이유 있는 변화입니다. 단순 제품 생산이 아닌 제품 관련 스토리 B-Log 를 통해 더욱 진솔하게 전달하고, 대중들과의 소통 및 생각 전달로써 팟캐스트 와 지류 매거진 을 생산하고 배포할 것입니다.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.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들이 오픈되어 있으니,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. 같이 외쳐보겠습니다. B-LOG스크리밍 팟캐스트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 김수철 드림.